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Blog Article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태국에 있는 마사지샵들은 대부분 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내 여행 일정 중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 타이마사지 교육과정은 기본과정과 통증치료과정이 있다. 기본과정은 말 그대로 타이마사지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들을 가르치며 기본과정 수료만으로도 타이마사지를 행할 수 있다.


'4321'은 "축구협회장 정몽규는 본인의 사익을 위해 선수들을 벼랑 끝에 내몰아왔다. 선수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다. 선수들을 위해 이젠 우리가 대신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2일 축구 소식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4321'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들을 위해 ‘축구 A매치 보이콧’을 널리 퍼뜨려 달라"며 태국전 보이콧 운동을 지지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SLRCLUB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각 게시판의 활동 현황에 따라서 기준은 달리 적용됩니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태국 마사지는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주는 지압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요가 같은 스트레칭 동작으로 관절을 이완시켜줍니다. 다리를 밟고 당기고 고문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런 동작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바로 타이 마사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반대로 정말 별로인 서비스를 받았다면 팁을 주지 않아도 상관은 없으니까요. 팁이라는 것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개인적인 감사의 표현인데 이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약 2500년 전에 "지바카 쿠바르 바차"라는 인도의 의사이자 부처의 친구가 인도에서부터 태국으로 건너가 전파한 불교와, 마사지의술에서 계승 발전한 것이 타이 마사지의 시원이라 할 수 있다. [마사지 주의 사항] 관절의 운동 범위가 다른데, 이를 넘어서는 마사지를 받는다? 디스크 같은 척추질환이 있는데 막 당겨서 무리를 한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아로마 오일 테라피와 발 반사요법 코스는 환상적이지만, 태국 전통 마사지는 당신의 다른 마사지 샵과 가게를 차별화시킨다. 태국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몇몇 압력 포인트 기법과 혼합된 다양한 보조 스트레칭을 포함한다. 첫 번째 타이머의 경우 몸이 꽉 조이면 조금 불편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엄격한 코스는 내가 가졌던 다른 마사지보다 훨씬 더 느긋하고 느슨한 기분을 느끼게 했다. 목표는 휴식이고 직원들은 더 많은 압박감, 특별한 요청, 그리고 서비스 시간을 약간 더 연장해 준다는 것도 명심하자. 어느 코스를 택할지 결정할 수 없다면 여러 가지 패키지 옵션이 있니 참고하고 결졍하시면 된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광주op 광양오피 광주스웨디시 광주오피 광주op

Report this page